산티아고 순례길 113KM

마드리드->사리아(기차이동), 사리아-팔레스데레이-아르수아-오페드로우소-산티아고(걷기), 산티아고->바르셀로나(항공이동)


미코와 함께걷는
 

산티아고 순례길 113


순례길 걷기+스페인 여행

순례길을 걷는 주요 목적에 충실해야 하긴 ㅏ지만 그곳을 가기위해 거쳐야 하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그냥 지나쳐 버리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미코와 함께걷는 순례길은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관광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호텔- 잠과 샤워는 편안하게 

순례길하면 알베르게와 그곳에서 만나는 전세계의 순례자들과의 교우를 떠올리지만, 피곤한 상태에서 2층 침대에 올라가야 하는 고통과 늦은밤까지 들리는 이야기 소리는 다음날의 순례길을 힘들게 만듭니다. 오로지 순례에 열중할수 있도록 호텔을 권합니다  .

짐 배달 서비스

10KG이상의 짐은 20KM이상의 거리를 걷기에는 매우 큰 부담입니다. 게다가 비까지 오면 더욱 심해지죠. 실제로 무거운 배낭을 매고 걷다가 무릎인대를 다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짐 서비스는 최상이 아니라 기본입니다. 

미코에서 직접 크리덴샬 발급

늦은 시간에 사리아에 도착하면 크리덴샬(순례자 여권) 발급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크리덴샬없이 산티아고에 가면 인증서를 받지 못합니다. 미코는 국내 최초로 한국에서 직접 크리덴샬을 발급해드립니다. 

위급상황 대처 - 어시스트 카드

순례길 도중 발생하는 각종사고에 일반 보험은 부실합니다. 특히 언어가 안통하는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어시스트 카드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위급상황대처 시스템입니다. 24시간 한국인 담당자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

'산티아고 순례길 113KM'의 두가지 프로그램

자유롭게 걷기

자유롭게 걷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