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서핑캠프

3S : Sun 태양 & Surf 파도 & Sand 모래

        발 리

    서 핑 캠 프 


서핑하기 최적의 시기 

발리에서 서핑자체를 즐기기 가장 좋은 달은 7월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서쪽 해변의 경우 육지에서 바다로 부는 바람의 여향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서핑을 배우고 타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11월부터 3월까지는 동쪽 해변이 서핑을 하기 적절합니다. 게다가 동쪽의 수중에 있는 암초 위에 부서지기 시작한 파도는 중, 상급 서퍼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서퍼들의 천국 

발리가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365일 파도가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특히 서핑 피크시즌인 4~10월 꾸따비치는 초급자들에게 천국인데 일정한 높이의 파도가 일정한 간격으로 밀려들어 초보자가 거품 파도에서 서핑을 배우기에 최적입니다. 또한 파당파당 비치는 매년 서핑대회가 열릴 만큼 좋은 파도와 위험을 동시에 갖춘 곳으로 유명합니다.

서핑 강습비 없음 

숙소예약을 진행하시면 서핑강습에 대한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이 외에도 서핑 비디오분석, 서핑 이론수업, 보트 셔틀서비스, 캠프밴 등 서핑에 관한 일체비용 모두 무료입니다. 한국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2시간 기준 서핑강습을 받는다면 최소 8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그에 반해 발리에서는 무료이며 하루에 2번 서핑강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세계 최고의 서핑 스폿 

세계 최고의 서핑 스폿으로 지정된 8곳은 

호주 골드코스트, 스리랑카 아루감베이, 미국 하와이, 뉴칼레도니아 일대, 미국 뉴욕, 프랑스 그라비에르 해변, 아일랜드 번도란 그리고 인도네시아 발리입니다. 발리는 8곳 중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동양의 골드코스트 또는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립니다. 우리나라 서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으로 꼽힙니다.

베테랑 현지 서핑강사 

강사는 지상에서 안전 수칙, 파도의 이해, 서핑 룰 그리고 데이크 오프, 자세, 에스키모를 등의 기본교육을 하며 바다 안에서는 즉각적인 피드백과 패들실력이 부족한 초보자를 위해 파도에 맞추어 보드를 밀어줍니다. 또한 강습생들을 데리고 양질의 파도를 찾아 이동합니다. 좋은 파도는 많은 연습량을 가능케함과 동시에 기술 연마시간을 단축시켜주기 때문입니다.